소비자포털
회사는 소비자보호, 민원예방, 제도개선, 민원처리 프로세스개선, 합리적 보상, 내부통제기준 강화 등을 위하여 소비자보호 회의기구를 운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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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보호 협의회
소비자보호 총괄부서와 상품개발·영업 등 관련부서와 소비자보호 현안을 공유하고 소비자보호를 위한 제도를 개선하며 소비자보호의 정책방향 및 기본계획 수립을 위하여 소비자보호협의회를 운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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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심의 위원회
소비자보호를 위한 공정한 민원처리 및 합리적인 보상을 위하여 분쟁금액이 일정금액을 초과하는 민원, 다수인(5인 이상) 관련 민원, 부서간 이견조율이 필요한 민원, 기타 위원회에서 심의하는 것이 적정하다고 판단되는 민원의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민원심의위원회를 운영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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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송관리 위원회
창소비자보호를 위해 부당한 소송제기 방지 및 소송제기 관련 내부통제기준 강화를 위하여 보험금 지급과 관련된 분쟁 해결을 위한 민사조정 또는 채무부존재확인 등에 관한 소송제기 여부를 결정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