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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권리 안내문

1. 금융서비스 이용 범위

고객의 신용정보는 고객이 동의한 이용목적만으로 사용되며, 보험관련 금융서비스는 제휴회사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· 활용 동의여부와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제3자에 대한 정보의 제공·활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제휴·부가서비스, 신상품서비스 등은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
2.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상의 고객 권리

가. 본인정보 이용·제공 사실의 정기적 통지요구

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5조에 따라 회사가 본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한 경우 해당 사실의 정기적인 통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- 신청방법

ㆍ서면: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113, 4층 신한EZ손해보험㈜
ㆍ전화: 1544-2580
ㆍ인터넷: http://www.shinhanez.co.kr

나. 금융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요구

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6조에 따라 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,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·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·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,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ㆍ주소·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다. 본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마케팅 목적의 전화 등의 중단 요구

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 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 시킬 수 있습니다. (다만,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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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청자 제한

신규 거래고객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간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. 단, 마케팅 목적의 동의철회는 즉시 가능합니다.

라. 본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요구

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8조에 따라 회사가 보유한 본인정보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,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, 그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- 신청방법

ㆍ서면: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113, 4층 신한EZ손해보험㈜
ㆍ전화: 1544-2580
ㆍ인터넷: http://www.shinhanez.co.kr

마. 본인정보의 무료 열람 요구

고객은 「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39조에 따라 본인정보를 신용조회회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ㆍNICE 신용정보(주): ☎ 02-2122-4000 인터넷 www.nice.co.kr
ㆍ서울신용평가정보(주): ☎ 02-3445-5000 인터넷 www.sci.co.kr
ㆍ코리아크레딧뷰로(주): ☎ 02-708-6000 인터넷 www.kcb4u.com

3. 개인정보 유출 시 피해보상에 관한 규정

신한EZ손해보험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로 고객님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관계 법령 등에 따라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4. 위의 신청과 관련한 불편과 애로가 있으신 경우에는 당사의 신용정보 관리보호인 또는 손해보험협회 및 금융감독원 정보보호담당자 앞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당사 신용정보·관리보호인 (연락처) 02-2178-8225
(주소)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113, 4층 신한EZ손해보험㈜
손해보험협회 (연락처) 02-3702-8500
(주소)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길 68, 6층(수송동, 코리안리빌딩)
금융감독원 (연락처) 금융민원센터 : (국번없이) 13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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